카테고리 없음

신용카드 사용법 및 당신 같은 사람들의 제안

와이어추적60인분 2020. 6. 3. 11:52


신용카드 사용법 및 당신 같은 사람들의 제안



신용카드는 꽤 유용할 수 있다.


그들은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예약을 하고, 항상 현금을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도록 하는데 사용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신용카드에 대한 정보를 찾고 너무 많은 빚을 지지 않고 그것을 사용한다면, 다음 기사는 매우 유용할 것이다.




신용카드로 구매한 모든 항목을 항상 추적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모든 신용카드 구매를 꾸준히 기록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이 얼마를 소비했는지 쉽게 잊어버릴 수 있고 당신의 진술서에 있는 새로운 잔액은 꽤 충격적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신용 이력을 설정하지 않았고 신용 카드를 얻는데 관심이 있다면, 그것은 공동 서명자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공동 서명자는 형제자매, 부모, 가까운 친구 또는 신용이 확립된 모든 사람이 될 수 있다.


공동 서명자는 만약 당신이 채무불이행을 당한다면 그들은 기꺼이 그 부채에 대해 책임질 용의가 있다고 말한다.


이것은 신용을 쌓기 위한 완벽한 방법이다.




누군가가 18세가 되었을 때 신용카드를 받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닐 수도 있다.


비록 여러분이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바로 뛰어들고 싶은 유혹을 받을 수도 있지만, 신용도에 전념하기 전에 신용산업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아내기 위해 조사를 해야 한다.


첫 번째 신용선을 확립하기 전에 어른으로서 자신에게 요구될 책임에 대해 잘 파악해야 한다.




항상 당신의 신용카드에 관한 모든 편지를 읽으세요.


신용카드 회사들은 종종 당신의 신용카드와 관련된 수수료, 이자율, 회원 요금에 변화를 준다.


신용카드 회사들은 그들이 원할 때마다 이러한 변경을 할 수 있고 그들이 해야 할 일은 당신에게 서면 통지를 제공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러한 변경의 대상이 되고 싶지 않다면, 당신은 카드를 취소할 수 있다.




온라인으로 신용카드로 물건을 살 때는 조심해라.


온라인으로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하기 전에 사이트가 안전한지 확인하십시오.


안전한 사이트는 카드 정보를 안전하게 유지하십시오.


원하지 않는 전자 메일을 보내는 웹 사이트에는 개인 정보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온라인 구매를 한다면, 판매자가 합법적인지 확인해야 한다.


당신은 주문하기 전에 사이트를 운영하는 사람에게 연락해야 하며 웹사이트에 실제 주소가 없는 회사는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항상 계정을 닫지 마십시오.


이것은 신용등급을 올리려고 할 때 똑똑한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 점수를 손상시킬 수 있다.


계좌 개설이 적을수록 총 신용도가 떨어져 신용한도의 비례로 빚이 늘어난다는 뜻이다.




매달, 신용 회사 명세서를 주의 깊게 검토하십시오.


승인하지 않은 변경 사항뿐만 아니라 부정확한 내용이 있는지 각 문장을 확인하십시오.


의심스러운 혐의가 발견되면 즉시 카드사에 신고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돈을 절약할 수 있고 신용 기관에 부적절하게 보고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신뢰할 수 있는 회사와 보안 연결이 되어 있다고 확신하지 않는 한 카드 또는 계좌 번호를 온라인 또는 전화로 제공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요청하지 않은 제안을 받고 카드 번호를 묻는다면, 더욱 조심하라.


당신의 신용카드 정보를 입수하는 것이 유일한 목적인 많은 사기꾼들이 떠돌고 있다.


똑똑하고 그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라.




이 글은 신용카드 사용에 내재된 책임에 대해 어느 정도 알려 줄 것이다.


우리가 신용카드나 소비습관에 관해서 지나치게 조심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너무 늦을 때까지 그 문제를 깨닫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여기에 있는 모든 정보를 수집하여 신용카드 사용의 이점을 높이고 위험을 줄일 수 있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