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와이어추적60인분 2020. 6. 3. 11:51


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위해 잠재적으로 개발되지 않은 어마어마한 대중에게 접근할 수 있는 검증된 방법이다.


오늘날 거의 모든 사람들이 휴대폰, 태블릿 및 기타 연결된 장치와 같은 모바일 기기를 소유하고 있다.




적절한 데이터베이스를 개발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고객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있다고 해서 고객의 휴대폰 번호를 가입자 목록에 올리지 마십시오.


개인 정보로 어떤 유형의 데이터베이스도 구현하기 전에 잠재 고객과 사용자로부터 허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웹 양식을 작성하게 하거나 당신이 제공한 특정 코드를 사용하여 당신에게 문자를 보내게 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단지 연락하기 위해 당신의 고객에게 연락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보내는 모든 메시지는 당신의 독자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포함해야 한다.


고객들이 업체로부터 무작위 문자를 받기 시작했기 때문에 실패한 모바일 마케팅이 있었다.


고객들은 친한 친구들로부터 받을지도 모르는 교활하거나 재치 있는 글을 원하지 않고 유용한 정보를 원한다.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고객이 어떻게 생각하고 원하는지 이해해야만 고객에게 연락할 수 있을 것이다.


고객이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어떻게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가? 더 많은 지식을 얻을수록 더 성공하게 될 것이다.




인쇄된 모든 광고에 QR 코드를 배치하여 기술에 정통한 소비자를 만족시키십시오.


그러면 고객들은 스마트 폰을 사용하여 당신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쿠폰을 찾을 수 있다.


모든 인쇄물에 QR 코드를 포함하십시오.


QR 코드는 소비자가 흥미로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이다.




모바일 웹 사이트 복사본을 작성할 때 간결하게 하십시오.


긴 설명과 키워드로 채워진 액션으로 가득 찬 랜딩 페이지는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지 않을 것이다.


성공하려면 가능한 한 적은 수의 문자로 요점을 이해하십시오.




당신의 친구들은 당신이 당신의 캠페인을 시험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편견이 없는 관점을 얻기 위해 당신의 시스템을 시험해 볼 사람을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모바일 마케팅에서는 미션 진술이 중요하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이 무엇을 하는지 그리고 그것을 어떻게 할 계획인지에 대해 설명한다.


신념에 충실하면 바른 길을 걸을 수 있을 것이다.




시간 테스트되고 입증된 방법으로 경쟁자에게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려면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유념해야 한다.


경쟁과는 거리를 둘 필요가 있다.




모든 성공적인 모바일 캠페인은 홈 베이스를 가져야 한다.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노력은 사람들을 당신의 홈 베이스를 향해 밀어 넣거나 그들이 당신의 홈 베이스를 이미 알고 있는 사람들과 계속 연락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어야 한다.


전체 비즈니스 모델이 모바일 마케팅을 기반으로 해서는 안 된다.




당신의 광고가 입소문이 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라.


그들은 그것을 친구와 가족에게 추천할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의 고객 기반을 증가시킬 것이다.




전용의 짧은 코드를 사용하십시오.


더 비싸더라도 브랜드를 보호하고 홍보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어느 정도의 법적 보상을 제공할 수 있다.




비즈니스에서 모바일 앱을 사용하기로 결정한 경우, 사용자가 모바일 앱을 사용하는 것을 높이 평가하도록 하십시오.


고객들은 휴대폰의 공간을 차지하는 것 외에는 아무 것도 하지 않는 앱들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고, 고객들에게 그들의 사업으로 보답할 것 같지 않다.




모바일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탐색하고 검색하는데 더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모바일 중심 웹사이트는 가능한 한 사용하기 쉬워야 한다.


모바일 사이트가 컴퓨터에서 단순하게 보이거나 불모지처럼 보이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고객의 모바일 장치에서 훨씬 더 잘 보일 수 있습니다.




SMS 모바일 마케팅 전략은 당신이 옵트인 시스템을 포함하고 당신이 매달 보내려고 하는 텍스트의 양에 대해 솔직하다면 가장 잘 작동할 것이다.


SMS는 모바일 기기 알림에 묶여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다.


이것은 극도로 거슬릴 수 있다.


솔직히 당신의 고객들에게 당신의 SMS 캠페인이 어떨지 말해주고 당신이 매달 보낼 수 있는 일정 수의 메시지를 고수하라.


만약 당신이 정직하다면, 고객들은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믿을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은 모바일 기기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이다.


결국 모든 사람들이 연결되고 이것이 사람들과 연락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이 글의 훌륭한 충고를 활용하면 경쟁에서 훨씬 앞서게 될 것이다.


행운을 빈다!